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료관광 100만명 시대, JK메디컬 그룹이 선사하는 “라마다 제주 호텔”

 현재 제주도에는 분양 예정 또는 분양중인 라마다 제주 호텔, 리젠트 마린, 코업시티호텔, 센트럴 시티, 엠스테이 등 여러 상품들이 있지만 유일하게 의료관광과 연계된 JK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이 성황리에 분양중에 있다.

JK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대지면적 10만6000㎡(약 320평), 연면적 102만8498㎡(약 3111평)로 건물규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2층이다. 총 225실이 공급되며 모두 소형으로 구성됐다.

JK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관광지로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제주의 강남’으로 불리는 신제주 연동에 위치했고, 인근에 더호텔ㆍ로얄호텔ㆍ그랜드호텔 등 숙박시설이 밀집해 있어 요식업체ㆍ편의점ㆍ신라면세점ㆍ용두암ㆍ만장굴ㆍ성산일출봉 등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교통환경이 우수한 것도 JK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의 장점이다. 제주국제공항에서 5분 안에 사업지로 접근이 가능하며 1139번 도로와 연결교차로를 통해 서귀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개별 등기가 가능해 자유로운 매매가 수월하며, 계약자의 경우 연간 7일 무료 사용 등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전 객실 모두 투자부담이 적은 소형 평수로 구성돼 환금성이 높다는 평가다.

분양관계자는 “의료관광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제주도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성형외과로 해외환자 유치 부분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글로벌 의료기업 JK메디컬 그룹이 시행을 맡은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라마다 호텔의 공급은 높은 차별성을 갖기 때문에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투자수익률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높은 기대 속에 분양중이다보니 좋은 호수들은 계약이 거의 완료되어 가는 상태라 방문 전 청약금을 먼저 입금하고 동ㆍ호수 지정을 받으려는 투자자가 많다”고 말했다. 청약금은 미계약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실투자금은 6000만~7000만원대이며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60%로 무이자 혜택이 가능하다. 계약자에게는 연 7일간의 숙박권 및 추가 숙박 할인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준공 예정일은 2016년 2월이다.
 
분양문의 : 02-588-2221        “라마다홈페이지 바로가기”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