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도림 맛집 나노갈매기, 모임 장소로 인기

1,2호선 환승 지역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모임이 많은 신도림에는 맛집들이 즐비하다. 이 가운데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는 신도림역 맛집으로 나노갈매기는 유난히 북적하다.

신도림 맛집으로 꼽히는 나노갈매기의 가장 큰 인기비결은 바로 저렴한 가격으로 알뜰하게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주 메뉴는 갈매기살로 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3인분(180g)에 18,000원으로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소한판, 돼지한판 또한 추천 메뉴로 많이 꼽힌다. 소한판은 1kg에 39,000원으로 생등심, 살치살, 야끼니꾸, 차돌박이로 구성되어있으며, 돼지한판은 1kg에 29,000원으로 생삼겹, 생목살, 생갈매기, 가브리살로 구성되어있다.
모든 메뉴는 반접시도 주문이 가능하여 부담 없는 양으로 다양한 고기들을 맛볼 수 있다.

생고기에 있는 붉은빛의 선명한 마블링은 고기의 신선함을 보여주면서도 먹음직스러움을 더한다.

이 외에도 돼지껍데기, 제주흑돼지, 숯불꼼장어 등 다양한 고기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양푼 김치찌개, 쟁반냉면, 된장찌개, 계란찜 등 고기의 맛을 살리면서 입맛을 돋우는 맛깔스러운 부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나노갈매기는 1층과 2층으로 70석이 넘는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는 물론이고 각종 모임 장소로도 각광을 받으며 신도림역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신도림역 나노갈매기에 대한 문의전화는 02-855-2480으로 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