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세이패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승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캐세이패시픽이 오는 3월 31일까지 장거리 노선에서 프리미엄 일반석으로 구매한 승객 대상으로 일부 구간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및 아시아 마일즈 2배로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할 경우 인천ㆍ부산~홍콩 구간은 비즈니스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인천과 홍콩의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 및 마일리지 125% 적립 등 비즈니스석 고유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일반석을 통해 여행하면 프리미엄 일반석 마일리지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아시아 마일즈’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마일을 1회에 한해 추가 적립해준다.

예약 및 문의는 캐세이패시픽 예약부 및 가까운 여행사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가능하다.


마크 우 캐세이패시픽 한국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일반석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탑승감으로 장거리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좌석이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즈니석 업그레이드의 기회와 파격적인 마일리지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