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클로 “전지현 비하인드 컷도 예술”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최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전지현과 강동현 선정을 발표한 데 이어, 금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계정,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신규 모델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유니클로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전지현은 유니클로의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촬영 준비 모습이나 장난스럽게 웃는 컷에서는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실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촬영장에 틀어놓은 음악에 맞춰 가볍게 춤을 추며 포즈를 취하는 등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유니클로 화보 비하인드 컷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전지현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금일 공개하고, 순차적으로 강동원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할 계획이다.

전지현, 강동원의 보다 많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www.uniqlo.co.kr),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과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uniqlokr),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지현과 강동원은 오는 3월 옥외 광고를 시작으로 지면 및 온라인 광고,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유니클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