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바람 타고 분양시장 기지개 활짝, ‘용두 롯데캐슬 리치’ 잔여가구 분양

■ 2가구의 독립된 생활, 부분임대 가능
■ 모든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서울 도심권의 관문 역할

롯데건설이 서울 용두4구역 주택재개발 사업인 ‘용두 롯데캐슬 리치’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0㎡, 59㎡, 84㎡, 114㎡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분양 131가구 중 50~84㎡는 분양마감, 현재 114㎡타입의 잔여가구를 분양중이다.

용두 롯데캐슬 리치는 지역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14㎡ 타입은 별도의 현관과 화장실을 갖춰 2가구가 독립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설계, 풍부한 도심권 출퇴근 수요와 인근 대학교 임직원 및 시장상인 등의 임대수요를 고려해 부분임대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 단지는 모든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서울 도심권의 관문 역할을 수행하는 요지에 입지해 있다. 1호선 제기동역이 도보 3분내 거리에 위치하고 지하철 제기동역에서 종로3가역까지는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며 내부순환도로의 접근 또한 편리하다. 여기에 인근의 청량리역을 통해 1호선과 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고 수도권의 대어급 호재인 GTX(2020년 개통예정)까지 이용 가능해 향후 가치상승률도 높다. 이밖에 다양한 버스노선이 갖추어져 있어 강남뿐 아니라 시외로의 진출 역시 용이해 뛰어난 교통편의성을 자랑한다.

서울 도심의 관문 입지를 자랑하는 것 만 큼이나 다양한 학군과 편리한 생활환경 또한 뛰어나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종암초, 성일중, 대광중, 대광고 등이 있으며 고려대, 시립대 등 명문대학들이 가까워 대학가의 풍부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경동시장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 구성은 중앙의 주민광장과 어린이놀이터, 로즈가든 등으로 조경시설과 주민휴식공간이 어우러지도록 배치했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버클럽, 키즈클럽,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도심 속에 입지하지만 인근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청계천까지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되는 성북천, 정릉천 등 다양한 실개천과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어 건강한 웰빙생활이 가능하다.

롯데건설 분양담당자는 “용두 롯데캐슬 리치는 더블역세권으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명문 학교와 편의시설이 많아 도심 속 최고의 아파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966-6646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