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꿈을 좇는 연예인 지망생 입시연기학원·연기연습실로 몰려

최근 달라진 문화를 반영하듯 청소년의 장래희망도 변화하고 있다. 알바천국 조사한 청소년 장래희망 순위 10위를 살펴보면 1위는 교사, 2위는 연예인으로 TV 방송에 출연하는 연예인에 달라진 위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 TV에 나오는 연기자·가수·개그맨 등 연예인이 딴따라로 취급받으며 괄시하던 시대에서 이제는 선망하는 직업으로 바뀐 것이다.

청소년이 선호하는 장래희망으로 연예인이 선정되면서 시중에 연기학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많아진 연기학원 중에는 무분별하게 연기를 가르치고 있는 경우도 있어 청소년들이 연기학원을 택할 때는 해당 학원의 정보를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  

연기학원을 선택할 때는 강사의 경력, 학원 자체의 입시경력 노하우 등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대표적인 입시연기학원 전문 Y.A.Sniper 관계자는 “현직배우·탤런트·뮤지컬배우·공채탤런트 출신의 화려한 강사진과 개인레슨을 전문적으로 이어온 강사들의 수업으로 체계적인 연기력 실력 상승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Y.A.Sniper 연기학원은 연기 수업 외에도 정기적으로 대학로에서 연극 공연을 하고 있다. 화려한 강사 스펙뿐 아니라 소수 정예로 수업을 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깔끔한 시설과 언제든지 연습을 할 수 있는 연습실이 있어 시간에 쫓기는 많은 연기자 지망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Y.A.Sniper 연기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수강 문의는( http://cafe.naver.com/yasniper)나 카톡ID(YASniper)에서 찾아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