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북죽곡 엠코타운 더 솔레뉴 최고 46:1 청약 1순위 마감 엠코타운 센트로엘 이은 연타석 홈런

 

-북죽곡의 미래비전, 통풍, 일조 좋은 남향아파트, 엠코타운 브랜드와 품질
-삼박자가 맞아떨어져 수요자 인기폭발
-상반기 이슈단지다운 높은 청약경쟁률로 1순위 마감

엠코타운이 승승장구, 성공분양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해 4개 단지 아파트 분양에서 100%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던 엠코타운은 올해 분양도 쾌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달 14일 분양한 ‘위례2차 엠코타운 센트로엘‘이 계약 3일만에 완판되며 수도권의 분양열기를 주도한 데 이어 이번에는 대구에서 분양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3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한 북죽곡 엠코타운 더 솔레뉴의 청약접수 결과 최고 46.5:1, 평균 12.4:1의 경쟁률로 전 주택형 1순위 당해 마감됐다. 특별공급을 제외한 전체 908세대 모집에 청약자가 11,000명 이상 몰리며 최근 대구에서 분양한 아파트 중에서 최고 수준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보인 것이다. 

모델하우스 공개전부터 문의전화가 쇄도하는 등 남다른 관심을 받아온 북죽곡 엠코타운 더 솔레뉴인 만큼 이미 높은 청약경쟁률이 예상되기는 했다. 이 아파트가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요인을 보면 작년부터 이어져 온 대구의 분양열기가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여기에 북죽곡이라는 발전여력이 충분한 입지적인 장점이 더해졌다. 전국적으로 최고의 브랜드로 평가받는 엠코타운에 대한 대구 수요자들의 기대도 한몫했다.

북죽곡 엠코타운 더 솔레뉴가 들어서는 북죽곡은 날로 확장되는 대구 서부 주거중심으로 개발되고 있어 개발비전이 상승하고 있다. 엠코타운 브랜드 프리미엄과 실용성, 편의성을 살린 고품격 인테리어는 수요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 세대 침실에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전 세대 패턴글라스를 적용한 슬라이딩 현관 중문을 설치한 점은 실수요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다. 

전용면적 84㎡ 기준 3.3㎡당 717만원의 합리적인 분양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권 즉시 전매 가능, 발코니 확장 및 새시 무상 제공 등 분양조건도 타 아파트대비 경쟁력을 확보했다. 

엠코관계자는 “실수요자가 많은 편이고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도 높아 계약률도 좋을 것”이라며 조심스럽게 완판을 내다봤다. 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엠코타운 더 솔레뉴가 엠코타운의 완판행진 대열에 동참할지 계약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북죽곡 엠코타운 더 솔레뉴는 지하 2층 지상 25층 10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9㎡~ 84㎡ 1,096세대 대단지이며 전 세대를  판상형의 남향으로 설계, 채광과 통풍, 일조가 뛰어나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지하철2호선 성서산업단지역 6번 출구 근처에 있다. 입주민 전용 34인승 셔틀버스를 기증해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도모한다. 계약은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진행되며 입주는 2016년 7월 예정.  

분양문의 0 53-584-6800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