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아트-크라이슬러, 봄철 서비스 캠페인…소모품 할인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내달 4월 18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 모파 순정 에어컨/에어크리너필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보험/보증 수리 제외), 유상 수리 고객 중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 전 차종에 걸쳐 모파 순정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탑, 피아트와 지프 브랜드 컬렉션 제품, 지프 테디베어 제품 등에 대해 20%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제공 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세심한 점검을 통해 고장을 예방하고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