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동 아웃도어 섀르반, AK플라자 수원점 오픈 기념행사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www.skarbarn.com)’이 27일 AK 플라자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증정 이벤트로는 전 제품 구매고객(액세사리 제외)을 대상으로 ‘버프’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프리미엄 아동용 침낭’을,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픈일부터 소진시.

체험 이벤트로는 ‘플레이 박스’와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플레이 박스’에는 가방과 모자, 양말 등 7가지의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게임을 즐기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페이스 페인팅’은 부엉이, 나비, 나무 등 아이들이 원하는 자연과 동물 그림을 얼굴이나 손 등에 그려 넣어주며 아이들의 감성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기간은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사진제공=섀르반]

섀르반 담당자는 “AK 플라자는 수원점이 첫 입점이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섀르반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를 기점으로 섀르반을 접할 수 있는 유통 채널을 늘려가면서 키즈 아웃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섀르반은 북유럽 스타일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로 ‘자연은 언제나 아이들의 놀이터’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4~12세를 타깃으로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섀르반은 올해 국내 23개, 중국 15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