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빌리어즈TV, 당구 버라이어티쇼 ‘당구의 신’ 론칭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당구전문 방송채널 빌리어즈TV가 내달 1일 당구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 ‘당구의 신’을 선보인다.

당구의 신은 당구 레슨과 토크쇼가 결합된 국내 첫 ‘당구 버라이어티쇼’다. 빌리어즈TV에서 개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획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국내외 톱 랭커 뿐만 아니라 당구계 전설적인 인물까지 다양한 ‘당구의 신’들을 초대해 당구 비법을 들어본다. 또 이들이 직접 방송에서 레슨을 펼친다. 또한 MC와 출연자의 당구대결을 통해 당구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빌리어즈TV 최성애 편성팀장은 “이 레슨을 통해 초보자는 당구의 총체적인 개념을, 중상급자는 자신의 당구기술을 점검해보며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의 MC는 tvN 코미디빅리그 ‘양꾼기획’, SBS 웃찾사 ‘삐리삐리’ 등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김민수 씨가 맡는다. 그는 “이 프로그램으로 당구에 대한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첫 게스트로는 국내랭킹 4위, 세계랭킹 9위에 빛나는 김경률 선수가 출연해 수 많은 대회에서의 활약상을 이야기하고 자신만의 특급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내달 1일 저녁 7시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