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핑>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BMWㆍMINI, 봄맞이 캠페인 실시=BMW그룹코리아가 4월 18일까지 BMW와 MINI 고객들을 대상으로 3주간 봄맞이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선 BMW는 모든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한다. 또 스마트폰 거치대와 USB 어댑터와 충전기 패키지는 25% 할인, M퍼포먼스 제품 6종 중 2종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MINI는 모든 액세서리를 20% 깎아준다. USB 케이블과 충전기 패키지 또는 클릭&드라이브 구매 시에는 2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BMW(080-269-2200) 및 MINI(080-6464-003)로 하면 된다.


▶혼다 오딧세이ㆍ어코드 ‘최고 가치 패밀리카’ 선정=미국 금융ㆍ경제 전문지 키플링어가 ‘2014 최고 가치 패밀리카’에 혼다 오딧세이와 어코드를 선정했다. 어코드는 높은 잔존가치와 넉넉한 내부 공간, 운전자의 사각지대를 비춰주는 ‘레인 와치 시스템’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오딧세이 역시 미니밴으로는 유일하게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실시한 안전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TOP SAFETY PICK+’를 획득하는 등 안전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우디, 고객 희망 광고로 제작 상영=아우디가 A3 세단 출시 이벤트로 진행된 온라인 공모에서 채택된 응모자 3명의 희망을 광고로 제작해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판에서 상영한다. 아우디는 지난 1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생의 변화를 원하는 참여자들에게 자신의 희망을 옥외광고로 상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Change your life’ 이벤트를 실시했다. 선정된 세 명의 희망을 담은 광고는 해당 참가자의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청계천에 위치한 초대형 디지털 LED 옥외광고판을 통해 31일부터 한 달 동안 상영될 예정이다.


▶씨티카, 쎌팍과 씨티존 개설 및 주차장 공유에 관한 MOU 체결=서울시와 함께 카셰어링 서비스를 하고 있는 씨티카가 서울시 지정 주차장 공유 기업 쎌팍과 씨티존 개설 업무협력 및 주차장 공유에 관한 전략적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씨티카는 쎌팍이 관리하는 주차면 등에 씨티존을 확대 개설하는 한편, 씨티카 고객들은 이 회사가 관리하는 주차공유 사유지에 주차를 할 수 있게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