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형한 눈이 몇 번이더라... 쉽지 않네

 ‘3명의 감쪽녀를 찾아라!’라는 콘셉트로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진행 중인 ‘감쪽팡’ 이벤트가 20대 여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제시한 10명의 눈 사진 가운데 성형을 한 감쪽녀 3인을 찾아내는 것이 ‘감쪽팡’ 이벤트의 핵심. ‘감쪽녀’를 찾아 URL 설문지에 기입한 다음,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 완료’라는 글을 적으면 최대 현금 100만 원이 상금으로 지급되는 방식이다.

흥미로운 점은, 생각보다 정답인 ‘감쪽녀’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 실제로 ‘감쪽팡’ 이벤트에 참여한 김 모 양(23)은 “사실 성형수술 경험이 있어서 쉬울 것 같다는 생각에 ’감쪽팡‘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상당히 어려웠다. 남자분들의 경우는 더 어려웠을 것 같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감쪽팡’ 이벤트를 기획한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은 “정답자가 생각보다 상당히 적다는 것은 그만큼 성형의 결과가 자연스럽다는 것도 있겠지만, 사람들이 성형녀에 대한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개인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것이 성형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성형을 떠올렸을 때 획일화된 성형 미인을 연상하기 때문에 정답을 찾기 어렵다는 것이다.

3월 3일까지 진행된 감쪽팡 이벤트는 성공리에 진행돼 31일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당첨자로 선정된 정답자에게는 상금(1등)을 비롯, 바노바기 프리미엄 마스크 팩 세트와 알프레산 풋 케어 제품 등을 증정한다. 신조어 ‘감쪽녀’와 '감쪽팡' 이벤트가 새로운 성형 문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