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와들디자인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자선 바자회
[헤럴드경제=윤병찬기자]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에서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4월 1일부터 한달 간 자선 바자회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 속싸개’라 불리는 스와들디자인과 나눔으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꿈꾸는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4월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저소득층 불우이웃과 아동의 주거환경 개선 및 긴급생계비 지원을 위한 아름다운 희망 만들기 사업에 기부한다.

이번 자선바자회 행사는 스와들디자인 라이트 블랭킷 세브런 패턴과 코튼 블랭킷 도트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품목에 한해 25% 특별할인가로 디밤비몰(www.dibambi.com), AK몰, CJ몰, 신세계몰 등 전 온라인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라이트 블랭킷 세브런 라인은 100% 부드러운 순면 거즈 형태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 아기를 둔 엄마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코튼 블랭킷 도트시리즈는 최고급 코튼 소재로 개발되어 촉감이 부드럽고 얇으면서도 보온효과가 뛰어나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스와들디자인 공식 수입업체 ㈜이폴리움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알뜰한 구매 혜택과 함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