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마하뮤직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디지털피아노 최대 23% 할인
[헤럴드생생뉴스]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일부 디지털피아노 모델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말일까지 야마하의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야마하는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완벽하게 재현한 디지털 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시리즈의 대표 모델 ‘CLP-430R’과 ‘CLP-440R’을 각각 159만원과 199만원의 특별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CLP-430R’과 ‘CLP-440R’의 기존 소비자가는 각각 205만원과 260만원으로 최대 23%의 할인율이 적용되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자녀 선물로 디지털피아노를 고려하고 있는 학부모님들께 지금까지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제품 할인율로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야마하 피아노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자 두 번 다시 없을 기회”라고 강조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