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롤 패치 4.5 완료, 신규 스킨 슈퍼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관심집중’
[헤럴드생생뉴스]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점검 및 최신 패치 적용이 완료된 가운데, 신규 스킨 2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7시 40분에 롤 점검이 완료됐다”고 공지했다. 이번 패치에는 렝가, 그라가스 등 챔피언들과 에테르의 환영 등 아이템들의 변화와 동시에 신규 스킨 2종이 추가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패치노트를 통해 “(이번 패치로) 렝가는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으며,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무엇보다도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새롭게 선보인 스킨 2종이다. ‘슈퍼 갤럭시 럼블’은 2011년 4월 출시된 이후 3년 만에 나온 신규 스킨으로, 새로운 애니메이션, 스킬 효과, 음성 더빙, 사운드가 제공돼 럼블 플레이어들에게 차별화된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공허의 피즈’ 스킨은 외형과 스킬 효과 등이 달라졌으며, ‘공허’라는 테마에 맞게 음성에 특수 효과가 입혀져 눈길을 끈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매 패치 때마다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게임 플레이를 관찰하면서 변경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꾸준히 개선을 해나가고 있다”면서 “이런 개선 작업의 방향성을 잡는데 있어 무엇보다 플레이어분들의 의견이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많은 피드백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4.5 롤 패치 적용과 신규 스킨 출시 소식에 누리꾼들은 “롤점검 빨리 끝났네.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스킨까지? 사러 가야지”, “슈퍼갤럭시 럼블 출시 예상 제대로 맞았네”, “4.5 롤패치 적용됐다니 궁금하네.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둘 다 빨리 구매해서 플레이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