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레댄코, ‘상화케이크’ 든 이상화 선수 광고로 스포츠 마케팅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대표 홍수현, www.breadnco.kr)가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가 등장하는 ‘상화케이크’ 광고를 공개, 본격적인 ‘상화마케팅’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브레댄코는 슬로우 베이커리로서 ‘느림 속의 건강한 빵’을 추구하는 자사의 브랜드 컨셉이 이상화 선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지난 3월 광고모델계약을 체결하였다.

‘빙속여제 이상화와 브레댄코 상화케이크’ 광고는 지하철 5,6,7,8선 역사 내 스크린도어와 버스 쉘터를 시작으로 신문과 잡지 등 인쇄매체에도 4월부터 꾸준히 게재될 예정이다. 더불어 ‘상화케이크’를 구매하면 5%씩 적립하여 1만개 돌파 시 빙상 꿈나무 선수들을 후원하는 이벤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인 ‘건강미인 상화가 COOL하게 쏜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상화케이크’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오는 17일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초여름에 맞춰 초코빙수인 ‘상화빙수’를 출시할 계획이다.

건강미인 이상화 선수가 추천하는 ‘상화케이크’는 세계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된장발효종으로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슬로우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의 전국 59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