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저트카페 미스터디저트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이태리 본사와 정식 기술 제휴계약 체결...한국식 메뉴개발과 구성 노력

이탈리안 디저트 카페 '미스터디저트(Mr-dessert)'가 오는 10~12일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창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미스터디저트는 이태리 직수입 천연 재료와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 모든 제품이 당일 매장 생산을 원칙으로 제조 판매되는 한국형 이탈리안 디저트 카페다. 젤라또, 벌집아이스크림, 빙수, 타르트, 와플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미스터디저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확실한 미스터디저트만의 성공경쟁력을 전달하고, 나아가 전문가들과의 1:1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창업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스터디저트 브랜딩팀 담당자는 “미스터디저트 브랜드가 런칭한 지 한 달이 조금 지났는데 이미 대구, 경북지사 계약을 체결하였고, 강남구 대치동과 부산시 해운대구에 각각 직영점을 오픈하고 이미 10개 이상의 가맹계약도 완료하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스터디저트의 이름을 예비창업자에게 알리고, 합리적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전과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7년 이상 프랜차이즈 사업 기획 경험과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을 구축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경영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한 미스터디저트는 이태리 본사와 정식 기술 제휴계약을 체결하여 노하우와 천연원료를 활용한 한국식 메뉴개발과 구성에 노력을 기울였다고 알려졌다.

그 결과 국내 유명 엔터테이먼트 디딤 531로부터 사업가능성을 인정받아 투자유치에 성공했으며 배우 정가은, 박시연, 유하나, 이수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도 전개 중이다.

이번 박람회와 관련된 사항은 미스터디저트 홈페이지 (http://www.mr-dessert.com)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