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 고객들에게 브라질 월드컵 관람권 쏜다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가 오는 6월 개최되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회를 기념해 홈페이지 및 영업점 방문 고객과 차량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차와 함께 브라질 가자!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를 개최하고 다음달 18일까지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총 8쌍(16명, 동반 1인 포함)에게 브라질 현지에서 국가대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 총 8쌍에게 오는 6월 23일 열리는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월드컵 경기를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항공권, 숙박 및 식사, 관광 프로그램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드컵 기념구와 월드컵 기념품 패키지를 각각 2014명(총 4028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 국내를 비롯해 독일, 러시아, 중국 등 전세계 58개국에서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현지 관전 기회와 열대 우림 아마존 관광의 이색적인 체험 제공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FIFA 월드컵 티켓을 잡아라(Win Tickets To Brazil)’ 글로벌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국내 고객은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시승센터 29곳에서 시승체험 후 응모권을 수령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6월 14일 열리는 이탈리아와 잉글랜드의 월드컵 경기관람 2인권(3명)과 아마존 관광 기회 ▷2등에게는 해비치 호텔 숙박권 1매(11명) ▷3등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기념구 ‘브라주카’(500명) ▷4등에게는 브라질 월드컵 응원 티셔츠(1500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월드컵 경기 관람권에 항공권, 숙박, 식사, 아마존 관광 포함)

이벤트 응모 및 세부사항 확인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http://worldcup.hyundai.com/kr/testdrive)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에 있을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 최대 스포츠 축제인 월드컵이 불과 2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만큼 현대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국내에 대대적인 월드컵 붐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