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림바스, ‘욕실 새로고침 이벤트’ 개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대림바스(사장 이해영)는 자사의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바스플랜 센스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욕실 새로고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사, 결혼 등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욕실 리모델링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국 바스플랜 전시장에서 신제품 센스 시리즈로 욕실을 시공하면 집안 위생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새로 고친 욕실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위생관리 사은품을 선물한다. ‘칫솔살균기’, ‘스마트렛 분리형 비데’, ‘인터파크 홈스토리의 집안 전체 살균ㆍ소독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시공 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게는 현금 5만원을 돌려준다. 센스 시리즈로 욕실 시공 후 바스플랜 홈페이지(http://www.bathplan.com/bathplan_workAfter/board.do)에 시공 후기를 남기면 된다.

아울러 바스플랜 전시장에서 욕실 시공 상담만 받아도 대림바스 곰 삽화가 그려진 에코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대림 바스플랜 센스시리즈 TYPE 9. [사진제공=대림바스]

한편, 대림 바스플랜은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센스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센스 시리즈는 욕실 개조 비용을 200만원대로 낮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욕실 패키지다. 특히, 욕실에 필요한 위생도기, 타일, 수납장 등을 고객 취향대로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다양한 욕실 스타일을 제안한다.

바스플랜의 모든 욕실 패키지는 서울 논현동 대림바스 직영 쇼룸에서 만날 수 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