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홍삼, 국산 원료로 만든 어린이 건강 홍삼음료 ‘착한홍삼 키즈엔’ 출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농협홍삼(대표이사 안종일)은 아이들을 위한 홍삼음료 ‘착한홍삼 키즈엔’을 10일 출시했다. ‘착한홍삼 키즈엔’은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안식향산나트륨)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든 어린이 건강음료다.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권할 수 있는 어린이 음료’라는 컨셉으로 출시한 ‘착한홍삼 키즈엔’의 주 원료는 국내에서 키운 6년근 홍삼과 국내산 과일이다.

기존에 출시된 일부 어린이 홍삼 제품에는 어린이 입맛에 맞추기 위해 각종 합성 첨가물과 설탕, 액상과당 등을 추가하여 맛을 내는 제품이 많았다. 특히 액상과당은 몸에 들어가면 흡수가 빨라 비만 등 다양한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류태일 농협홍삼 마케팅 부장은 “실제로 각종 첨가물이 추가된 홍삼 제품을 구매한 부모들의 반응을 알아본 결과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의 성화에 못 이겨 제품 구매를 해주지만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답했다”며 부모들의 고충을 전했다.

류 부장은 “착한홍삼 키즈엔은 진솔한 한삼인의 마음을 담아 건강한 맛으로 만들어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 아이를 진정으로 위한다면 100% 국산 원료로 만든 착한홍삼 키즈엔이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착한홍삼 키즈엔은 아이들이 마시기 편한 스파우트캡 파우치로 되어 있으며, 포도, 사과, 배 맛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포도, 사과, 배 맛 100 mL 10포에 각 13,000원이며, 포도와 배 맛 100 mL 20포가 26,000원이다.

착한홍삼 키즈엔 4종은 전국 한삼인 가맹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