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면역력 뛰어난 순수 고함량 ‘비타민C’
유한양행 ‘비타민C 1000mg’
비타민C는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을 위한 필수영양소인데다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는 만큼 연령대를 불문하고 가장 실속 있는 선물로 사랑 받고 있다.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기능으로 노화방지와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음주, 흡연 등을 많이 하는 이의 경우 평소 보다 더 많은 비타민C가 소모되기 쉽다. 또한 봄철 비타민 소모량이 겨울보다 3~5배 이상 높은 것을 감안하면 고함량 비타민C를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유한양행의 ‘비타민C 1000mg’은 순수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깐깐한 제조와 심사과정을 거쳐 정확한 성분과 함량,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습기에 약한 비타민C 특성을 고려해서 방습효과가 우수한 PTP 포장재료를 사용해 비타민C 산화 현상을 개선했다. 또 정제 모양을 개선시켜 복용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선물용으로 출시된 600T는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며 메가 비타민C 용법으로 복용하기에 좋다. 1정에 순수 비타민C 1000mg이 들어있어 성인 기준 1일 1정을 1회 또는 분할해 복용하면 된다.

이슬기 기자/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