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짐보리, 맥포머스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한국짐보리 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한국짐보리)가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홈쇼핑 독점으로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가브레인’은 세계적인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신제품으로, 전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되며 그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인정 받고 있다.

2012년, 2013년에 세계 최고 권위의 독자적인 소비자 평가기관인 ‘오펜하임 토이 포트폴리오’가 선정한 최고의 상인 ‘플래티넘’과 ‘골드씰’을 수상한 맥포머스는 어린이들의 창의력, 상상력은 물론 도형 감각, 공간 지각력을 키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1일 어린이날 전 마지막으로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판매되는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는 맥포머스 본 구성에 △짐보리 빅 정리함 1개 △플레이 앤 러닝북 △스타일북 △메가브레인 수학 활동북(총 21권 + 2종) 등 2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이 있다.


더불어 어린이날 특별 사은품인 △맥포머스 LED 세트(17피스)와 △맥포머스 바퀴(2피스) 2개, 피타고라스 전개도, 짐보리 비치가운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롯데홈쇼핑 방송 중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포머스 입체토이북을 증정할 계획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