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세월호에 묻힌 5월…막바지 각종 행사 뭐가 있을까
-서울 관악영어마을 개성교육 프로젝트 ‘드림 빅’ 25일 오픈...잠재 재능 개발, 꿈을 키우는 플리마켓
-광화문에서는 29일부터 국제아트페스티벌
-부산국제모터쇼도 29일 개막

5월도 하순에 접어들면서 세월호 여파로 움추렸던 각종 행사가 다시 재개되고 있다. 특히 단순 놀이를 벗어나 어린이들에게 꿈을 키워주는 행사들이 속속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서울시가 운영하는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는 25일 뜻깊은 행사를 갖는다.

이른바 ‘개성교육‘이다. ‘헤럴드 프로젝트 드림 빅’(Herald Project Dream Big)은 학교와 학원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새로운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다. 


꿈을 펼치는 행복한 교육 Dream Big을 통해서 ▲인적성 검사 프로그램을 통해 내 아이 왕따 기질을 알아보고 사회성을 발달 시키며 그림과 독서를 통해 아이의 심리상태를 짚어보며 창의성과 집중력을 키우는 크래프트 체험으로 아이의 캐릭터를 발달시키며, ▲아이의 잠재된 예술적 감각을 키우는 친환경 아트체험으로 토피어리와 비누 양초 등을 만들어 보거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할 수 있는 보컬체험 ▲부자가 될 수 있는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받을 수도 있게 된다.

행사는 일요일인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대 후문 인근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 진행된다. 6~10세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는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비는 4만5000원. 자세한 문의는 02-727-0462,0463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heralddream)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는 29일부터 광화문 국제아트페스티벌이 열린다. 7월8일까지 진행되는 광화문 국제아트페스티벌는 실내전시와 실외전시를 함께 진행한다. 올해는 ‘빛+사람+문’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장소는 세종문화회관 전시관, 미술관, 광화랑, 광화문광장, 청계광장 등이다.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iaf.co.kr) 참조.

부산 벡스코에서는 2014 부산 국제모터쇼가 30일부터 6월8일까지 열린다. 각종 신차와 튜닝카가 전시되며 체험존도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bimos.co.kr/main/main.php)를 참조하면 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도 오는 24일 스피돔 라운지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한류 브랜드 ‘행아웃 크루‘의 다이내믹한 비보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31일에는 팬플룻 연주와 트로트 가수 태경의 무대가 펼쳐진다.

김화균 기자/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