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한항공, 직원 및 가족 초청 견학 행사 ‘한진 두드림(Do Dream)’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대한항공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그룹사 직원 및 가족들을 초청한 가운데 ‘한진 두드림(Do Dream)’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항공이 준비한 견학 행사로서 항공 직종에 관심 있는 그룹사 직원 자녀들의 꿈을 키워주는 동시에, 그룹사 직원들의 소속감과 한마음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초청된 90여명의 그룹사 직원 및 가족들은 3개조로 나뉘어 대한항공 모든 항공기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지휘하는 통제센터를 비롯, 항공기 부품과 장비를 검사하고 수리와 교환 등을 수행하는 정비 격납고를 견학했다.


또, 객실승무원의 안전 및 서비스 훈련을 담당하는 객실훈련원을 찾아 실제와 동일하게 조성된 항공기 모형에서 화재 진압 및 구명복 착용 방법, 기내 방송, 비상시 항공기 도어 여는 법 등을 배우고, 모의 비행훈련장치(FTD)를 통해 B747 및 A330 항공기 조종을 체험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그룹 직원들의 결속력 강화는 물론 회사와 직원의 동반 성장을 통한 그룹의 내실 있는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