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학교-학원 밖 나만의 개성교육...헤럴드 ‘드림 빅 프로젝트‘, 6월 15일 시즌 2
-인성과 적성 발굴, 잠재된 재능 개발
-꿈을 키우는 모든 소중한 플리마켓

학교와 학원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꿈을 발견하고 키우는 개성교육 프로젝트인 헤럴드 ‘드림빅 프로젝트‘(Herald Dream Big Project)가 6월 15일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에서 펼쳐진다. 지난 5월25일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첫 선을 보인 ‘드림빅 프로젝트’의 시즌2로 훨씬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주5일제 수업으로 유치부와 초등학교 아이들을 둔 가정은 지금까지 자연을 체험하거나 테마 키즈카페, 문화센터, 다양한 행사등의 참여를 통해 보다 유익하고 보람 있는 주말교육프로그램을 찾고자 늘 고민에 빠져있었다.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고자 헤럴드는 기존 주말체험프로그램 또는 학교 방과후나 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교육이 아닌 아이들의 인성과 적성을 발굴하고 잠재된 재능을 개발하며 미래 비젼과 직업을 꿈꾸고 실현시킬 수 있는 모든 소중한 교육을 한곳에 모아서 플리마켓 형태로 누구나 와서 교육 받고 나눌 수 있는 교육의 장을 아래와 같이 오픈 한다.



일 정 : 2014년 6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 ~오후 4시
장 소 :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서울 송파구 풍납동 소재)
대 상 : 유치부 6~7세 / 초등부 8~10세
프로그램 : 25가지의 다양한 인적성 관련 개성교육 프로그램
참 가 비 : 45,000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20~30% 제공)
비 고 : 선착순 200명, 클래스 신청 선착순 마감

꿈을 펼치는 행복한 교육 Dream Big을 통해서 ▲인적성 검사 프로그램을 통해 내 아이 왕따 기질을 알아보고 사회성을 발달 시키며 그림과 독서를 통해 아이의 심리상태를 짚어보며 창의성과 집중력을 키우는 크래프트 체험으로 아이의 캐릭터를 발달시키며, ▲아이의 잠재된 예술적 감각을 키우는 친환경 아트체험으로 토피어리와 비누 양초 등을 만들어 보거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할 수 있는 보컬체험 ▲부자가 될 수 있는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받을 수도 있게 된다.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아동심리 전문가인 카톨릭대학교 정윤경 교수(심리학과 학과장)가 ‘아이들과의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정 교수는 EBS교육 다큐 ‘칭찬의 역효과’편에 출연했으며 ‘내 아이를 망치는 위험한 칭찬‘, ‘아이를 크게 키우는 말 VS 아프게 하는 말’ 등 베스트셀러의 저자이기도 한다.

이 모든 소중한 교육의 장 Dream Big은 헤럴드와 다양한 컨텐츠 및 티칭 노하우를 지닌 교육업체 ▲적성 심리검사 전문 기관인 한국 가이던스 ▲심리치료와 사회성을 키우는 헬로스마일의 전문가들이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단순 학교수학이 아닌 창의력 사고를 키우는 플로우수학 ▲글로벌 경제 학습을 재미있는 교구를 이용하여 가르치는 이코노아이 ▲다양한 만들기 수업을 통한 창의사고 배양의 헤럴드아트데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보컬레슨을 맡았던 소울라이트와 협력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전문가들의 연구와 노력이 함께 한 결과이다.

자세한 문의는 02-727-0462,0463, 02-480-4810 또는 홈페이지(www.dreambig.kr), 신청페이지를 통해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김화균 기자/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