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텐트 치고 고기 굽고…가족ㆍ친구와 즐기는 ‘樂캠프’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13일부터 2박3일간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락시티’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2박3일 캠핑 ‘락시티’가 고양시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 열렸다.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락시티’는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서 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캠핑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캠퍼들의 문의가 쏟아졌다.

며칠간 소나기로 날씨가 오락가락했지만 이날만은 화장했다. 뜨거운 햇빛 아래 가족, 친구, 지인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도심 속 캠핑을 즐기고 있다. 

가까운 도심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가족과 함께 ‘락시티’에 참가했다는 인대식 씨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여유롭게 즐기기에 딱 좋은 것 같다. 다음 년에도 한다면 꼭 참가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날 캠핑장에는 알록달록한 문양이 돋보이는 감성캠핑과 작은 사이즈의 미니멀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이 눈에 띄었다.

‘락시티’에는 드럼써클 체험, 마술 체험, 맥주 만들기, 승마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아이와 부모가 좋은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맥주와 다양한 캠핑푸드를 즐기는 ‘맥캠푸’도 마련돼 캠퍼들의 허기도 달래주고 있다.

아웃도어ㆍ캠핑 박람회와 캠핑, 워터레이스 등 캠핑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15일까지 4일간 열린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