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상에 지친 어른을 위한 캐릭터상품 ‘마니콩 피규어‘

지나친 경쟁 사회 속에 던져진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과도한 학업과 업무 부담,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까지 더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다. 이와 같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어른들은 술을 많이 찾지만 이는 건강을 해치기만 할 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사실 팍팍한 일상에 지쳐 힘겨워하는 어른들에게 진짜 필요한 것은 마음을 다독여주는 따뜻한 말과 위로가 아닐까?

캐릭터•그래픽 디자인 전문 업체인 오니아는 이러한 발상으로부터 시작해 힘들고 지친 어른들에게 밝고 희망찬 메시지로 응원을 전하는 어른을 위한 캐릭터 상품 마니콩 피규어를 개발했다.

마니콩 개발사 오니아의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 자신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마니콩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힘들고 지친 어른들에게도 기쁨을 주는 캐릭터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마니콩은 비밀친구, 수호천사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마니또(Manito)와 희망을 상징하는 콩(Bean)의 합성어이다. 언제나 힘내라고 말해주는 수다스러운 오리친구와 희망의 새싹이 자라나는 콩이 결합된 독특한 캐릭터 상품으로, 동글동글 귀여움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이번에 개발된 마니콩 피규어는 직접 조립하는 재미가 있는 피규어의 특징을 살려 어른들도 즐길수 있게 했다. 선물 받을 사람의 특징에 따라 표정, 모자, 몸통의 색상을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각자의 개성이 담긴 피규어를 만들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특히 몸통 안에 들어있는 카드를 통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단순한 캐릭터 상품을 넘어 누구에게나 힐링 선물이 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카드에 응원의 메시지나 비밀 메시지 또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평소에 전하고 싶었던 말을 작성하여 전달 하면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마니콩은 오는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참가(부스번호 C-77)하여 국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페어 참관객들을 위해 마니콩 캐릭터 피규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국산 캐릭터샵 입점은 물론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마니콩 피규어 홈페이지(http://manikong.co.kr)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어른을 위한 캐릭터 선물 마니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