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기야 장영란, 성형전 과거 사진 공개 "남편과 어색해져.." 엄마 쏙 빼닮은 딸
[헤럴드생생뉴스]방송인 장영란의 성형 전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년손님-자기야'(이하 '자기야')에서는 장영란의 성형 전 과거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영란은 자신의 학창시절 성적에 대해 "딱 한 번 50명 중에 43등 했다" 고백했다. 이에 MC들은 성적표 대신 장영란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기야 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장영란 딸(사진=방송화면캡처)

졸업 사진을 본 장영란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성형 전 모습을 보고 나서 남편과 뭔가 어색해졌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장영란 딸 지우는 엄마를 쏙 빼닮은 외모와 애교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 모친은 "어린 시절 딸 영란이를 닮았다"며 미소를 지었고 모니터를 보던 MC들 역시 "너무 귀엽다"고 칭찬했다.

자기야 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장영란 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자기야 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장영란 딸, 딸 귀엽다" "자기야 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장영란 딸, 진짜 당황한 듯.." "자기야 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장영란 딸, 딸이 엄마 닮았네" "자기야 장영란 성형 전 모습 공개 장영란 딸, 남편이 충격 먹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