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첫 주자답게 찢어진 스타킹 신고 '섹시 카리스마' 발산
[헤럴드생생뉴스]에프엑스 컴백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에프엑스가 오는 7월 7일 정규 3집 'Red Light'(레드 라이트)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면서 에프엑스 컴백 계획을 밝혔다.

에프엑스의 정규 3집 'Red Light(레드 라이트)'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 2집 'Pink Tape(핑크 테이프)'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독특한 음악으로 사랑받아 온 에프엑스는 이번 컴백을 통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또 한번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사진=SM 엔터테인먼트)

이날 에프엑스 컴백 티저 이미지 첫 번째 주자인 크리스탈은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총 5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크리스탈은 강렬하면서 도발적인 이미지를 자아냈다. 나아가 호러영화에 가까운 스산한 듯한 분위기의 모습도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이번 콘셉은..좀비인가?"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7월이 빨리 왔으면"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다른 멤버는 어떨까 궁금하다"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이번에 어떤 음악 스타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