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형래 디워2 제작 준비, "100억 투자하면 1000억 이익 낼 수도.." 강한 자신감 드러내
[헤럴드생생뉴스]심형래가 디워2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는 JTBC '연예특종' 제작진이 만나 "현재 여러 곳에서 투자를 받아 디워2 제작 준비를 하고 있다. 디워1 때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디워2에는 CG감독으로 스파이더맨3의 시각 효과를 맡은 데이비드 에브너와 함께 작업하려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출연 배우에 대해선 "염두에 둔 배우가 있고 A급이다. 100억을 투자하지만 1000억이 돼서 돌아 올 수 있는 상황"이라고 디워2 흥행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심형래 디워2(사진=JTBC 제공)

개그맨으로 활동하다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그는 최근까지 직원의 임금 및 퇴직금을 체불한 혐의로 기소되고 파산신청까지 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영화 '디워2' 100억 원 투자 유치부터 파산 후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한 진실까지 밝힌 심형래의 단독 인터뷰는 오는 27일 밤 9시 50분, JTBC '연예특종'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심형래 디워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심형래 디워2, A급 배우가 누구길래.." "심형래 디워2, 스파이더맨 팀과 하는거야?" "심형래 디워2, 자신감이 넘치네" "심형래 디워2, 이번에는 꼭 성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