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현숙 결혼 '막돼먹은 영애 언니마저'
[헤럴드생생뉴스]김현숙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해 지난 7년간 노처녀의 삶을 그려온 김현숙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현숙 결혼식 날짜는 내달 12일로 오후 1시 중구 남대문로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써니플랜에 따르면 김현숙의 신랑은 동갑내기로 알려졌다.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한다.

김현숙은 “아직은 결혼사실을 알리기 조심스럽다.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조용하고 경건하게 결혼식을 치르고 싶다”고 전했다.
▲ 김현숙 결혼 / 김현숙 결혼 / QTV

지난 25일 케이블TV tvN 드라마 트위터에는 "'막돼먹은 영애씨' 주인공 영애 김현숙. '막영애' 시즌13 1회 예빈이 결혼식장에서 부럽게 바라보던 영애 언니마저"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우리는 어떻게 살라고 망부석처럼 있어줘야지 이 글을 기웅과 승준은 싫어 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는 30대 뚱뚱한 노처녀 직장여성 영애를 중심으로 평범한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현재 시즌13이 방송 중인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는 아직 시집을 가지 않았다.

김현숙 결혼에 네티즌들은 “김현숙 결혼 너마저”, “김현숙 결혼 내가 다 기분 좋다”, “김현숙 결혼 축하드려요”라는 반응이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