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민준 공식 사과, 소속사측 " 원치 않은 취재..변명할 여지 없이 사과드린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김민준 손가락욕 논란에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전했다.

김민준의 소속사 벨액터스는 28일 "오늘 아침 공항에서 생긴 불미스러운 일에 관한 김민준과 소속사의 입장을 밝힌다"는 보도자료를 냈다.

소속사 측은 "김민준은 금일 오전 개인 일정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려던 상황이었다"며 "촬영에 무방비한 상태였고 원치 않던 취재였다 하더라도 공인으로서 변명할 여지없이 적절치 못한 모습을 보였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신중치 못한 행동으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면서 "아침 일찍 공항에 나온 취재진에게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사진=영화 톱스타 스틸컷)

김민준은 이날 오전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공항에서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하는 황당한 장면이 포착됐고, 그의 갑작스러운 행동은 취재진은 물론 팬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취재진 및 팬들의 플래쉬 세례에 불쾌함을 토로하며 손가락 욕을 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에는 '2014 스타 위드 케이팝 라이브 광저우' 콘서트로 인해 그룹 2PM, 슈퍼주니어, 빅스 등 아이돌 스타들이 출국을 앞두고 있어 그들의 팬, 취재진이 많았다.

김민준 공식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준 공식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왜 그랬을까? 어이없네" "김민준 공식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본인이 사과해야 할 듯" "김민준 공식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깜짝 놀랬다" "김민준 공식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너무 경솔한 행동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