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리 티저 공개, 크리스탈에 이어 설리까지..'섹시미 극에 달해'
[헤럴드생생뉴스]에프엑스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설리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8일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파격적으로 변신한 설리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보다 하루 앞선 27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프엑스가 다음달 7일 정규 3집 앨범 '레드 라이트(Red Light)'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알렸다.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매 앨범마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을 선보인 에프엑스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주목된다.
▲설리 티저 공개(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소녀다운 모습이 아닌 파격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설리의 티저 이미지에 시선이 집중됐다.

원피스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한쪽 눈만 짙은 메이크업을 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설리는 배우로도 활약, 오는 8월 6일 개봉 예정인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에서 흑묘 역할로 등장함은 물론,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인 영화 '패션왕'에서는 여주인공 곽은진 역할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리 티저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리 티저 공개, 역시 에프엑스" "설리 티저 공개, 크리스탈에 이어 설리..그 다음 궁금" "설리 티저 공개, 에프엑스 이번에 어떤 노래일지 진짜 궁금하네" "설리 티저 공개, 설리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