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민준 공식 사과, 공항서 취재진 향해 손가락 욕..알고보니 과거에도?
[헤럴드생생뉴스]김민준 공식 사과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민준의 소속사 벨액터스는 28일 "오늘 아침 공항에서 생긴 불미스러운 일에 관한 김민준과 소속사의 입장을 밝힌다"고 말문을 열었다.

소속사 측은 "김민준은 금일 오전 개인 일정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려던 상황이었다"며 "촬영에 무방비한 상태였고 원치 않던 취재였다 하더라도 공인으로서 변명할 여지없이 적절치 못한 모습을 보였다"라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신중치 못한 행동으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 아침 일찍 공항에 나온 취재진에게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사진=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이날 김민준은 스케줄로 인한 출국으로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공항에 온 취재진과 팬들에게 손가락 욕을 보여 빈축을 샀다.

앞서 김민준은 지난 2011년에도 자신의 트위터에 욕설을 올려 논란이 됐다. 당시 김민준은 자신을 '서브남주(서브 남자 주연배우)'라고 칭한 보도에 대해 "누굴 평가하는 거야? 그 텅 빈 머리로. 아 XX. 한두 시간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 받네"라는 글을 올리며 불쾌감을 드러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김민준은 지난 2012년 4월에도 자신의 트위터에 "보고 죄다 퍼나르기 바쁜 하이에나들. 컨트롤 V 근성들 쯧쯧쯧"이라며 "기사 쓰라고 트윗 하는 거 아니다. 기사 쓸 거면 캡처 말고 사무실로 문의하라"고 기자들을 비난하는 글을 게재했다.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한두번이 아니네"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공인인데 왜그러지? 감정 컨트롤이 안되나?"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본인 사과는 언제?"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손가락 욕, 진짜 불쾌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