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클라우드와 함께 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푸짐한 상품’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아마추어 골퍼들의 축제 한마당’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가 개막했다.

㈜롯데주류 BG가 주최하고 ㈜골프존과 국민생활체육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는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가 30일 막을 올렸다.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는 올바른 골프 문화 보급과 누구나 즐기는 생활 스포츠로서의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2011년 개최돼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초보자 및 신규 참여자를 위한 보정치(핸디)를 지난 해 보다 완화해 실력에 상관없이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골프를 함께 즐기는 재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예선은 8월 3일까지 열리고 지역 결선은 8월 9일 16개 광역시도 지정 대회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지역 결선 참가자 656명 중 상위 168명은 8월 16일, 17일에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화인비전스크린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전국 결선 개인전, 단체전에 참가할 수 있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축제인 만큼 이번 대회 시상은 1억5000억원 상당 규모로 2000여개 이상의 상품을 준비했다.

초보골퍼들도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런치타임상’, ‘꽃보다 꼴등상’, ‘신규 회원상’, ‘풍선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시상을 진행하여 골프용품, 골프존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전국 결선에 참가하는 고수들을 위한 시상도 푸짐하다. 결승 개인전에서 1위를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200만원, 2위에게는 150만원, 3위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전국골프연합회장배 트로피와 메달을 지급하고 단체전 우승팀, 준우승팀, 3위팀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트로피와 메달을 시상한다. 이외 전국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 성적에 따라 시상품을 증정한다. 참가자뿐만 아니라 우승자 배출 매장상, 최다 참가자 매장상, 최다라운드 매장상, 여성 최우수 참가 매장상 등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을 위한 다양한 시상도 별도로 마련했다.

참가 방법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에서 회원 가입 후 참가자의 연고지(거주지, 직장, 학교)에 해당하는 지역 내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GLF모드에 접속하면 된다. 상세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를 참고하면 된다.

‘클라우드와 함께 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는 ㈜롯데주류가 주최하고 ㈜골프존과 국민생활체육 전국골프연합회가 공동주관하며, 뱅골프, 바록스, 아담스콧, 모리턴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SBS골프를 통해 녹화중계 될 예정이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