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아스트로 사무용가구

아스트로 사무용가구가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 사무용가구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연면적 270㎡의 전시장은 아스트로 사무용가구가 자체개발하고 생산한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업무능률에 상당부분 영향을 미치는 사무용 가구는 직장인들에게 가볍게 여길 수 있는 존재가 아니다. 특히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 공간인 만큼 사무용 가구의 중요성은 간과할 수 없다.

대체적으로 사무용 가구는 사무실을 옮기는 경우나 새롭게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때문에 부담이 큰 고급 사무용 가구보다는 저렴한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아스트로 사무용 가구는 경쟁이 일상화 된 사무용가구 시장에서 공장, 전시장,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로 결합한 통합마케팅을 통해 원가 우위를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 사무용가구를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아스트로사무용가구가 자체 개발한 사무용책상 스퀘어시리즈는 화이트 톤의 상판 위에 녹색, 겨자색, 적색의 라인을 포인트로 배치하여 고급스럽고 경쾌한 느낌을 주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퀘어시리즈는 이동서랍, 보조협탁, 사이드장, 상판박스와 결합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사무용 책상 및 사무용 의자, 회의용 테이블, 사물함, 파티션과도 컬러를 매칭하여 구매할 수 있어 감각적인 사무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아스트로사무용가구의 강남 전시장 개장과 동시에 우주를 모티브로 한 사무용가구 홈페이지(http://www.astrogagu.com)도 오픈하여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이 편리하게 사무용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a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