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악마쿠션 “대단하네” 소셜 완판에 이어 오픈 마켓 1위

㈜케이비퍼시픽의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악마크림에 에어쿠션 제품 '악마쿠션'을 출시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악마쿠션은 지난달 출시돼 소셜 마켓과 공식몰 완판에 이어 오픈 마켓에서도 완판 되며 악마크림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무너지지 않는 악마의 뽀송함'이라는 슬로건으로 런칭한 이 제품은, 런칭과 함께 소셜 마켓과 공식 몰에서 동시 완판되며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소셜 마켓에서 하루 1만 개 판매돌파, 라라베시 공식 몰에서는 6차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오픈 마켓인 G마켓 메이크업 부분에서도 영예의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여름철 에어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악마쿠션을 미처 구하지 못한 고객들은 '구해요 쿠션'이라며 추가 입고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카페와 악마쿠션 공식 몰에서는 추가 구매에 대한 문의 글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악마쿠션의 특징인 뽀송한 마무리감의 비결은 프랑스산 화산 송이 추출물에서 비롯됐다”며 “이 성분이 피지와 유분을 적절히 흡착해 피부를 뽀송하게 유지하며, 악마쿠션만의 포뮬러 개발 결과 24시간 톤 지속이 가능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악마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까지 갖췄으며,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멀티 싱글 베이스 쿠션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뜨거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뽀송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악마쿠션의 인기는 날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 사이트에서 ‘악마쿠션’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