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네트웍스, 업계 최초 개인장기렌터카 선택형 멤버십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SK네트웍스가 자사 개인장기렌터카 고객을 위한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K네트웍스의 개인장기렌터카 고객들은 기존 멤버십 혜택(주유할인 100원/ℓ, 세차, 정비, 단기렌탈,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에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을 감안한 ‘차량 관리형’, ‘도심 여가형’, ‘여행 지원형’ 멤버십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의 추가 제공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됐다.

SK네트웍스는 선택형 멤버십의 혜택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회사가 보유한 인프라 활용을 극대화해, 주유ㆍ충전 추가 할인 및 정비 대상 항목 확대하는 것은 물론 제휴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다. 이를 통해 선택형 멤버십으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연간 70~100만원에 이른다. 


선택형 멤버십 중 ‘차량 관리형’은 리터당 최대 200원 할인(신용카드 중복할인 가능, 일부카드 제외)이라는 주유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도심 여가형’은 패밀리 레스토랑 및 극장 무료 이용권과 특급호텔 숙식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여행 지원형’은 국내 항공권 및 단기 렌탈 무료 이용권 등 국내 여행 시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토록 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선택형 멤버십 출시는 최근 폭발적인 증가 추세에 있는 장기 렌탈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이루어 졌다”며 “렌터카와 관련해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행복한 자동차 생활문화를 창조해 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