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월 매출 2억 대박신화 ‘서울집’ 가맹점 모집 열기 후끈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외식창업을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다른 창업직종과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고, 우리나라의 외식 문화가 활성화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미 외식창업은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많은 음식점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 생기고 없어지고 있는 상태이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서울집 (대표 서원광) 은 구운 등갈비에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점이다. 서울집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공략하여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신림맛집 서울집의 대표 메뉴는 매운 치즈 등갈비이다. 매운 치즈등갈비는 서울집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 매운 소스와 엄선한 등갈비가 한 데 어울러져 입맛을 돋운다. 서울집에서 특별히 엄선한 등갈비는 일반 프라이팬에 굽지 않고 연탄불에 구워내기 때문에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다. 그리고 연탄불에 은은히 등갈비를 구워서 향이 좋다.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 서울집의 특제 매운 소스는 청양고추와 각종 재료들을 섞어서 숙성시켰기 때문에 풍미가 좋고 맛있게 매워서 이 맛이 중독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신림맛집 서울집 대표 서원광 씨는 "서울집은 기존의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점과는 다른 조리법과 특제 소스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 만큼 맛있다"며 "소자본으로 최대의 매출을 낼 수 있고, 초보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 서울집은 예비창업자들의 보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하여 철저한 관리를 진행 중이다.

현재 서울집은 신림동 본점을 토대로 화곡점, 흑석점, 미아삼거리점, 독산점, 신길점과 구로디지탈점이 오픈 또는 오픈 예정이며 앞으로 전국적으로 확대 될 계획이다.

'서울집'의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www.seoulzip.com/) 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