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림산업, 경북 구미 ‘e편한세상 구미교리’ 분양중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대림산업이 내달 중순 경북 구미시 선산읍 교리 2지구 도시개발사업 A-1블록에서 ‘e편한세상 구미교리’를 분양한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는 총 12개동, 지하 1층 ~ 지상 18층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 327가구, 전용면적 84㎡ 476가구 등 총 803가구 규모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가 위치한 구미 교리2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구미시가 3개의 공동주택 블록을 포함하여 총 2828가구 규모로 조성중인 택지개발사업으로 읍, 면 지역에 대한 도시가스시설 보급계획이 확정돼 있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를 필두로 2017년까지 전체 공동주택 블록의 입주 및 택지조성공사가 모두 완료될 예정이다.

특히, 구미교리2지구는 구미산업5단지(하이테크밸리)의 배후주거도시로 미래가치가 풍부하다는 것으 대림산업측의 설명이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에는 세대 내부와 외벽 만나는 모든 부분에 끊김 없이 단열설계가 적용된다.

또 표준보다 10mm 더 두꺼운 30mm 바닥 차음재가 적용되고, 특히 거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생활습관을 고려해 거실과 주방 공간은 기존 20㎜ 보다 3배 두꺼운 60㎜ 바닥차음재 적용된다.


지하주차장의 경우 폭이 기존보다 10㎝ 넓은 2.4m로 제공(일부 제외)된다. 더불어 차량을 3대식 나란히 주차하는 기존 3열 배치 방식이 아닌 2대씩만 주차하는 2열 배치 방식이 적용(일부 제외)된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의 전용 59㎡ A형은 3베이의 판상형 평면을 적용하여 정방형으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고, 전용 59㎡ B형에는 4베이 구조로 설계되어 안방에 대형 워크인(Walk-In) 드레스룸과 부엌에 “ㄷ”자 대면형 주방을 배치했다.

전용 59㎡ C형은 3면 개방형의 타워형 평면을 적용했다. 거실에는 LDK(Living-Dining-Kitchen)평면을 적용되고, 아일랜드형 주방이 설치된다. 전용 84㎡는 모두 3베이의 판상형 평면으로 각 방마다 수납공간의 최적화에 역점을 두고 평면 설계를 진행하였다.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구미시 신평동 301-15번지, 구미 롯데마트 앞에 위치하고 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