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에어, 특별 할인 프로모션 ‘8월의 슬림한 진’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진에어가 오는 9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최저 항공 운임보다 추가 할인 항공권을 제공하는 ‘8월의 슬림한 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진에어의 ‘슬림한 진’ 프로모션은 2~3개월마다 선별된 노선 중 익월부터 차익월까지 2개월 중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기존 상시 할인 항공권 보다 추가 할인된 가격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선별적 얼리버드 특별가 제도다.
이번 8월의 슬림한 진은 국내외 전 노선을 대해 할인을 실시한다.

국제선은 9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국내선은 10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개월의 기간 중 탑승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개천절 및 한글날 연휴는 할인 기간에서 제외된다.

대표적인 노선으로는 인천~나가사키 왕복 12만2400원부터, 인천~마카오 왕복 24만7300원부터, 인천~클락 왕복 26만1600원부터, 김포~제주 편도 3만4000원에 판매되며, 각 노선 및 탑승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다. 각 노선별 운임은 총액 운임이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8월의 슬림한 진 이벤트 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외식업체 할인권과 무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진에어 홈페이지 내 부킹닷컴(Booking.com) 사이트를 통해 호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권 지갑, 카드 목걸이 등 진에어 로고 상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슬림한 진은 가을을 맞이해 특별히 진에어의 13개 국내외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며 “올 가을에 항공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슬림한 진을 통해 보다 실속 있게 항공 여행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