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과, 장르별 최고 댄서 초빙 ‘릴레이 특강’ 실시

 

고3 예비 신입생들과 재학생들 대상으로 스트릿 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 제공
학생들이 적성과 진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될 것


서울예술전문학교(이하 서예전) 실용무용과는 장르별 최고의 댄서를 초빙해 특별한 릴레이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총 6명의 국내 실력파 댄서들이 고3 예비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트릿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먼저 오는 20일에는 락킹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정상현 씨가 락킹댄스에 대한 특강을, 오는 10월 4일에는 세계 최고 비보이팀 T.I.P 크루 대표 황대균 씨가 비보이에 대한 특강을 실시한다.

오는 10월 11일에는 비보이팀 T.I.P 크루 멤버 김정원 씨가 비보이 파워무브에 대한 특강을, 오는 10월 18일에는 전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댄스팀 하이테크 멤버 조동휘씨가 뉴스쿨 힙합에 대한 특강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오는 10월 25일과 11월 1일에는 여성 댄스팀 소울시스터즈의 우진희씨와 힙합 팀 큐브 사운드 멤버 조진수 씨가 각각 왁킹 댄스와 올드스쿨 힙합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과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각 분야 실력파 댄서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적성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릴레이 특강 신청은 서예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서울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과는 현대무용, 스트릿댄스, 재즈댄스, 트랜디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지식 전달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수동적인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창조적인 움직임과 신선한 변화를 추구하며, 프리스타일이 가능한 전문 댄서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