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립스, CJ제일제당과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 9월 쿠킹 클래스 진행
29일 서울 중구 백설요리원에서
‘파드 커피 & 핑거푸드’ 직접 요리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필립스코리아는 CJ제일제당과 함께 필립스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과 CJ제일제당 ‘메티에 시럽’ 3종을 사용한 쿠킹 클래스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9일 열리는 9월 쿠킹 클래스 주제는 ‘집에서 즐기는 향기로운 커피 & 핑거푸드’로, 가을을 맞아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맛과 향이 풍부한 파드 커피, 달콤한 핑거푸드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25일까지 네이버 필립스맘 카페(cafe.naver.com/philipskitchen) 이벤트 게시판에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과 ‘메티에 시럽’에 관한 퀴즈를 풀고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는 클래스 참가 혜택과 함께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 체험단 자격을 부여하며,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 정품과 ‘메티에 시럽’을 선물로 증정한다.

클래스는 연말까지 매달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되며, 필립스의 다양한 주방 가전제품과 CJ제일제당의 제품을 활용한 디저트, 커피, 핑거푸드, 파티 요리 등 손쉽고 활용도 높은 레시피로 구성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필립스 카페와 필립스 홈리빙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