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부도 스파펜션 ‘메이드유’ 특색있는 컨셉으로 인기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가을에는 여름과 같이 긴 휴가가 없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서 떠날 수 있는 가까운 곳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직장인 김모(29세)씨는 “여름에 일도 많고 날씨도 더워서 휴가를 다녀오지 못했는데,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서울인근에 펜션을 잡아서 놀러 갔다 올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처럼 주말을 이용해서 여행을 떠날 사람들로 인해서, 서울근교펜션들이 손님맞이로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서울을 중심으로 동쪽으로는 가평펜션단지, 서쪽으로는 강화도펜션단지, 대부도펜션단지, 영흥도와 안면도펜션단지 등 서울에서 자동차로 한 시간 남짓한 거리에 많은 펜션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커플펜션, 스파펜션, 풀빌라펜션, 계곡펜션, 럭셔리펜션 등 다양한 테마와 특별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내세워 손님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부도에 위치한 메이드유펜션은 최근 초호화 인피티니풀을 개장하였다. 바다가 바라보이는 해변에 해수면의 위치에 맞춰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국내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선베드와 데이베드를 설치하여,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

메이드유펜션 관계자는 “메이드유펜션은 아웃도어 오션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수영과 스파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커플 및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며, 어린아이들과 같이 찾는 가족을 위해 키즈 전용 자쿠지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드유펜션은 홈페이지(www.madeyou.co.kr)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수영장 및 브런치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