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4년 전통의 힘,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 내달 개최

영국 유학에 대한 정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린다. 교육과 문화 분야에서의 대외협력을 위한 영국의 공공기관인 '주한영국문화원(www.britishcouncil.kr, 원장 마틴 프라이어)'은 오는 10월 11~12일 양일 간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24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주한영국대사관이 후원하며 하나은행, 영국항공 등이 협찬한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올해로 24번째를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행사다.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영국 대학교 및 영어연수학교, 사립 초•중등학교 대표 등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설명회를 통해 대학 예비과정 및 학사•석사 과정, 영국 아트&디자인 과정 및 IELTS 시험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여러 분야에서 활약 중인 영국대학 동문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유학과 관련하여 정확하고 생생한 조언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24회 영국유학박람회에서는 유튜브 영상으로 유명세를 탄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참여할 예정이다. 조쉬는 최근 공중파 방송을 통해 방송인 '파비앙'의 친구로 대중들에게 각인된 바 있다. 조쉬는 본인의 글로벌 체험담을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영국유학박람회는 영국 유학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박람회 참가 전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공식 웹사이트인 'Education UK(www.educationuk.org/korea)' 웹사이트를 통해 관심 학교, 교육 과정 등 유학 관련 정보를 미리 검색해볼 수 있다. 이러한 정보 검색 뒤 행사 당일 부스를 방문하여 입학요건, 기숙사, 학비, 복지, 의료혜택 등 질문 리스트에 대한 맞춤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영국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국 4주 무료영어연수 프로그램, 원어민 실용영어회화 코스 myClass 6개월 패키지(156만원 상당), 전세계 220만명이 채택한 국제영어시험 아이엘츠 무료 응시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2일 오후 4시 영국유학박람회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양일간 현장에서 진행되는 현장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서 영국 4주 무료영어연수 프로그램, 영국왕복항공권, 플래티그넘 만년필, 호텔 식음료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 당첨자는 11일, 12일 양일 오후 5시 30분에 박람회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주한영국문화원 관계자는 "영국유학박람회는 24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명성과 신뢰를 얻고 있는 유서깊은 행사"라며 "예비 유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영국 유학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 참여하여 올바른 유학 계획을 수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