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아우디가 오프로드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다이내믹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은 아우디 Q5 특유의 쿠페 스타일 디자인에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오프로드 패키지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보다 어울리는 역동적이고 개성 강한 외관을 완성했다. 또한, 아우디 정품 루프 박스 및 쿨 박스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캠핑을 비롯한 야외 활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탑재된 3000㏄ V6 터보 직분사 디젤 TDI 엔진은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풀타임 4륜 구동 시스템 콰트로(quattro)와 만나 온ㆍ오프로드 어떤 조건에서도 최상의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최고출력 245마력, 최대토크 59.2㎏.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제로백 6.5초, 최고 속도는 시속 225㎞, 연비는 11.9㎞/ℓ(복합연비)다.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에는 아우디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 등 기본 사양 외에도 운전자의 의도치 않은 차선 이탈을 방지하는 ‘아우디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Active Lane Assist)’ 기능을 추가로 탑재했다. 또한, 냉온 조절 컵홀더를 비롯해 피아노 블랙 인레이, 블랙 실내 천정, 도어 트림 암레스트와 에어백 커버, 계기판 커버에 적용된 가죽 확장 패키지 등도 새롭게 적용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은 아우디 Q5의 세련된 외관에 오프로드 패키지의 역동성이 더해진 디자인이 매력”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8010만원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