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수분크림, 방송 후 관심 집중

이탈리아에서 펼쳐지는 한고은과 조여정의 로맨스 여행기를 담은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이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낭만적인 진행으로 핑크빛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6일 3회 방송에서는 한고은과 조여정 두 커플의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이기적인 몸매와 피부를 뽐낸 한고은이 피부 관리를 위해 숙소에서 화장품을 사용하는 장면이 보여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소개된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는 곧 미구하라 화장품 홈페이지로 방문이 이어져 한고은 화장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

한고은이 방송에서 사용한 화장품은 자연주의 브랜드 미구하라에서 선보이는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이다. 이 제품은 식물추출물과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자극 없는 성분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24시간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수분크림이다.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자연주의 브랜드 미구하라는 한고은이 방송에서 사용한 화장품에 대해 각 500개 한정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한고은 수분크림 및 미구하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