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우빈이 추천하는 뉴욕 단풍여행…동서식품, 소비자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광고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공개된 맥심 모카골드 TV광고 ‘가을남자’편에서 맥심 모카골드로 진정한 ‘가을타기’의 비법을 소개한 김우빈이 소비자들을 이번에는 뉴욕의 매력적인 가을로 초대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와 최근 온에어 된 맥심 모카골드 ‘가을남자’ 편을 온라인 상에서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가을남자로 돌아온 김우빈이 추천하는 뉴욕 단풍여행 패키지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되는 총 10쌍의 커플에게 1인당 400만원 상당의 뉴욕여행 상품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온라인을 통해 당첨되는 2쌍의 커플들에게도 같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정하게 공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욕여행 패키지 이외에도 오프라인 2등 당첨자에게는 커피머신인 타시모와커피캡슐 세트를, 3등에게는 유명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이 디자인한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밖에 온라인에서는 SNS 카톡 및 모바일 배너를 통해 광고를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하여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CGV 영화상품권, 3등 100명에게는 치즈케이크 교환권이 제공된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를 즐기는 순간 순간이 추억이 된다는 광고 콘셉트처럼 여행하기 좋은 가을날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