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기독국제학교, 2015 봄 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올해로 6년 연속 졸업생 전원을 세계 100대 명문대학에 입학시킨 한국기독국제학교는 유학 경험이 전혀 없는 학생들을 본교 학업만으로 전공랭킹(US NEWS) 세계 20위권에 드는 미국 명문대학에 합격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획기적인 성취의 바탕에는 한국기독국제학교의 학과과정과 프로그램이 해외 명문대학에 합격하기 위한 모든 관리에 무리가 없도록 잘 짜여 있고, 학생 스스로 자발적으로 자신의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기 때문이다. 

이에 한국기독국제학교를 졸업하고 해외 명문대학에 입학한 학생들은 “일대일 밀착교육으로 성적이 쑥쑥 올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야간자율학습이 없어 방과 후 시간을 이용하여 좋아하는 공부에 집중함으로써 진짜 실력을 키우는 공부를 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아 전했다.

면학분위기는 물론 충분한 교육 콘텐츠 확보 등 분명한 차별성 가지고 있어
이처럼 한국기독국제학교는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있으며 교사들이 수업시간에 잘 가르쳐주시는 것은 물론, 가까이서 친구처럼 언제나 대화나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업과 인성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학교 성적을 상대평가가 아닌 절대평가로 하기 때문에 동급생들과 경쟁을 하기보다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학습 분위기와, 자율적으로 스터디그룹과 같은 클럽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점도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아울러 성경적 세계관과 기독교적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리더십을 갖춘 지도자로서 학생들을 키워내기 위해 한국기독국제학교는, 지성, 영성, 감성의 자질을 겸비할 수 있도록 충분한 교육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공교육뿐 아니라 다른 대안학교와도 분명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다.

2015학년도부터 초등학교 G1, G2, G5, G6 학년 신설
더욱이 한국기독국제학교는 SAT와 TOEFL을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는 고교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비리그 대학에 합격시키는 ‘독수리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 명문대학 및 유학파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는 ‘예술부’의 경우 이론과 실기 교육을 통해 국내 대학 및 기독교 대학, 미국과 영국의 Music & Arts School에 100% 입학을 보장하고 있다.

게다가 한국기독국제학교는 현재 미국 50여 개 주에서 치르고 있는 대학 입학을 위한 수학능력 시험인 ‘ACT Test Center’로 지정되어 시험을 시행하고 있고,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랭귀지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학습 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서는 이중 언어 교사의 지도를 통해 점진적으로 학업 성취도를 높여 대학 진학 시 높은 학점이수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2015학년도부터 초등학교 G1, G2, G5, G6 학년이 신설되는데 미국 사립학교 커리큘럼들로 구성하여 전 과목 원어민 교사의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모든 초중고에서 학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아울러 1인 1악기, 1인 1스포츠 수업을 기본으로 하며 ‘방과 후 수업’이 필수와 선택으로 나눠서 합창, 작곡, 첼로, 바이올린 등의 음악과, 미술, 컴퓨터수업이 마련되어 있다.

11월 15일, 12월 20일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봄 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한편, 한국기독국제학교는 오는 11월 15일과 12월 20일 두 차례에 걸쳐 2015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봄 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2시 2층 채플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에는 본교 조수아리 교장을 비롯하여 교직원들이 학교생활 및 학과과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모집대상은 중고등학생으로 부모와 학생 모두가 건전한 개신교 교회 교인이어야 하며, 10%에 한해 비신자도 입학을 허가한다. 이번에 신설되는 초등학교 과정의 경우에는 영어수업이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하되 부족한 경우 ESL과정을 병행하여 진행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lsancs.com)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움말: 한국기독국제학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