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금성백조주택, 한밭대에 발전기금 2억원 전달
[헤럴드경제(대전)=이권형 기자]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는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이 12일 한밭대 총장실에서 2억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한밭대 송하영 총장과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하며 한밭대 성열구 총동문회장과 안길찬 최고경영자과정총동문회장, 유갑봉 기성회장 등이 함께하여 동문 및 학부모 대표로서 모교 발전기금 전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한다.

(주)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은 “2017년 개교90주년을 맞이하는 한밭대의 무궁한 발전과 우수인재를 육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밭대 송하영 총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한밭대는 정성욱 회장이 지난 2013년에 기부한 1억원을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이번 기금을 세종산학융합캠퍼스 추진 등 주요추진사업 재원과 장학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017년 개교9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밭대는 교직원과 동문, 재학생, 일반인 등이 적은 부담으로 참여할 수 있는 월 3,000원 한밭사랑 소액기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송하영 총장은 지난 8일 1000만원을 대학발전기금으로 기부했다.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